E-sports 의 시작, 최초의 학원.

E-sports 의 시작, 
최초의 학원.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 E-Sports선수를 양성해내는 학원으로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스타트업이다. 게임코치는 여러 곳에서 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러브콜을 받았으며, 미디어관련 다양한 곳들과 사업을 연계하고 있다. 사업의 확장과 더불어 게임코치라는 브랜드의 정립이 필요했으며 사업별 사용가능한 Identity가 필요했다.

게임코치는 국내 최초 E-Sports선수를 양성해내는 학원으로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스타트업이다. 게임코치는 여러 곳에서 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러브콜을 받았으며, 미디어관련 다양한 곳들과 사업을 연계하고 있다. 사업의 확장과 더불어 게임코치라는 브랜드의 정립이 필요했으며 사업별 사용가능한 Identity가 필요했다.

Role :
Branding

Role: 
Branding

logo
Presentation2
Presentation3
Presentation1
Presentation4
Presentation5
E-SPORTS 교육의
처음이자 미래

E-SPORTS 교육의 처음,
그리고 미래

내부 구성원들을 직접 인터뷰하여 구성원들이 생각하는 게임코치의 컬러와 리듬, 매너, 이미지에 대한 것들을 점차 구체화 해 갔다.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는지부터, 클래식인지 일렉트로닉 장르인지, 정장인지 청바지인지 등등 다양한 오브제와 느낌들에 대해 각자의 의견들을 나누면서 몇차례의 미팅 끝에 조금씩 구성원들이 생각하는 게임코치에 대한 이미지와 그들이 그리는 미래에 대해 조금씩 감을 잡아 나갈수 있었다. 

이후, '최초로 게임을 가르친다.', '프로게이머를 양성한다.', '게임도 배워서 잘 할 수 있다.' 라는 점에서 최초이자 기원(Origin)이라는 의미와 게임의 즐거움(Fun), 그리고 유니크(Unique)함으로 디자인의 가장 큰 키워드가 정의 되었다. 그리고 두달간 다양한 시안들과 피드백에 대한 수정이 오가며 프로젝트가 마무리 되었고, 실제 오프라인 학원건물이 들어서게 되었다.

Sign
Event
jacket
Poster

Selected Works

76N1_krBranding, UI/UX

Boodongsaan ServeBranding, UI/UX

ALIVE 1.0UI/UX

EVERYBOTGraphic design

GAME COACHBranding

MASSIVE BLADEBranding

H:CONNECTArtwork, Motiongraphic

TrinityUI/UX

DASMEISTER
SEOUL, KOREA REPUBLIC OF

©2018 DASMEISTER. ALL RIGHTS RESERVED.